오늘날의 마케팅은 브랜드라는 기호에 상징적 의미를 부여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소비의 상징화(Consumption Symbolism)가 일반화되면서 수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만들고 그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의미를 소비하는 시대! 콜럼버스 커뮤니케이션은 지금의 제품 판매를 넘어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세계적 스포츠용품 브랜드 “adidas”는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Creativity is the Answer” 이제 창의성은 광고 회사의 수준을 따지는 고유명사가 아닌 일반 기업의 성장 동력이 자 축구 경기에서조차 승자의 필수적인 보통명사가 되고 있습니다. 창의성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단지 아직 발견되지 못한 어떤 것일 뿐입니다. 새로운 발견을 위한 콜럼버스 커뮤니케이션의 항해는 오늘도 멈추지 않습니다.
도시인들은 하루 평균 3,000건 이상의 상업적 메시지에 노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중 기억에 남는 건 30건으로 단 1%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기억의 되새김을 위해 우리는 소비자들이 다니는 모든 길목에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항상 같은 길만을 다니지 않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길을 예측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콜럼버스는 그들을 직접 태우고 그 길을 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콜럼버스를 타고 아이디어의 나라를 누빕니다
우리는 콜럼버스를 타고 남들이 가보지 못한 길을 갑니다
콜럼버스 커뮤니케이션만의 독창적인 인사이트 리딩 시스템은 소비자의 고정관념까지 바꿀 수 있는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추구합니다. 과거와 현재를 꿰뚫는 면밀한 조사와 현장에서 그들을 이해하는 문화 인터뷰, 그리고 직관적 사고와 다양한 비판에 관대한 회의를 통해 인사이트 아이디어를 도출해 냅니다.
PORTFOLIO 콜럼버스가 지나온 길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콜럼버스에 탑승해 주셨던 분들입니다